재난도 온정도 국적과 빈부를 가리지 않기에.
● 자원회수-폐리튬 이차전지의 회수 자원 고부가가치화성일하이텍은 중대형 폐리튬 이차전지에서 유가금속을 회수하는 데 중점을 두고 폐자원의 선순환을 촉진하는 획기적인 기술을 선보였다.● 우주항공-초음속 경공격기의 레이저 유도 폭탄 지상표적 정밀 조준 통합 시스템한국항공우주산업(KAI)이 초음속 경공격기의 레이저 유도 폭탄 지상 표적 정밀 조준 통합 시스템을 선보였다.
도금 용액과 공정 장비를 모두 국산화해 기술 경쟁력을 확보했으며.국립교통재활병원 등에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순환 경제를 육성해 원가 경쟁력을 강화한다.
연구개발 기관은 젠바디와 Tropical Infectious Diseases Research and Education Centre.● 바이오-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배양육 생산 기술서울대가 소와 돼지.
이집트와 355대(1348억 원) 수출 계약을 맺으며 시장 확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 기술은 자원 활용을 극대화할 뿐만 아니라 폐기물 처리 비용 절감과 대체 자원 확보를 통해 관련 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할 수 있다.시스템의 견고성과 내구성을 확보하기 위해 구조 설계 분석이 수행됐으며.
● 로봇-하반신 완전마비 장애인의 운동보조 로봇슈트엔젤로보틱스는 하반신 마비가 있는 장애인을 위해 설계된 최첨단 슈트형 로봇인 워크온 슈트(WalkON-Suit)를 출시해 외골격 로봇 기술의 혁신을 이뤘다.2020년 사이배슬론 국제대회 금메달 등 여러 국제대회 수상을 통해 기술력을 입증한 워크온 슈트는 현재 세브란스병원과 분당서울대병원.
연장된 도금 용액 수명을 늘려 폐수 발생을 줄임으로써 환경 문제를 개선할 수 있다.2021년부터 2023년까지 5조8000억 원(74기)의 매출을 기록해 방위기술 시장에서 한국의 영향력을 자랑했다.